Home대출무직자 대출 쉬운곳 2022년 7월 최신버전

무직자 대출 쉬운곳 2022년 7월 최신버전

살아가다 보면 정말 갑자기 돈이 필요한일이 생기기마련입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코로나로인해서 삶이 어려워지신분들도 있고 또 직장에서 갑자기 퇴사권고를 받은 분들도 계시고 갑자기 돈을 써야 하는데 이런일이 생기게 된다면 우리는 대출을 생각합니다. 일단 갑자기 나가야하는돈을 매꾸고 나중에 갚으면 되니 위험하지만 편리한 기능인것같습니다. 

그런데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으시려면 정말 많은 절차가 필요하고 굉장히 복잡한 과정을 겪게 됩니다. 또 대출을 받는것이 그리 쉽지않다는 것도 느끼실수있습니다. 큰돈을 빌리는것보다는 갑자기 필요한도을 마련하는것이기때문에 10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생각하시면될것같습니다. 요즘에는 근로소득이 없더라도 300만원 까지는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곳

농협 무직자 대출

농협에서는 무직자 대출 쉬운곳에 예를 보면 상품이 두가지 존재합니다. 보통적으로 대출이라함은 갚을능력이 있는지를 확인한후에 대출을 진행하게되는데 농협 무직자대출은 이런 증빙이 필요가없이 무직자 정부지원대출진행이 됩니다. 그치만 앞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최대한도가 그리높지는 않습니다. 정말 갑자기 아무런 증빙없이 필요할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나이만 만19세 이상이라면 한국국적이라면 대출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위에서 소득을 안본다고 하였지만 무직자대출을위해서는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으로 조회를하게됩니다. 그치만 통신사는 무조건 STK, KT, LG U+ 중 하나여야만 하며 휴대폰요금의 연체가 있을시에는 조건이 박탈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이며 최대 금리는 연 2.98% 입니다. 어플로 빠르게 신청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두번째는 한도가 높은 농협 캐피탈 무직자대출입니다. 

이상품은 최저가 300만원이고 1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치만 금리가 10.41% 이고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다고 하니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이상품은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지만 나이스 신용평점이 738점 이상이 나와야 대출이 가능하다는것이 조금 단점이 될수가 있겠습니다. 다른 금융권 은행들도 농협과 마찬가지로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곳들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대출후기

무직자 대출많은 분들이 무직자대출후기를 찾아보시기는 하는데 가장 저렴하게 대출을 할수있는곳은 바로 지인이나 가족들입니다. 300만원이라는 돈이 크다면 클수도있지만 가족에게 또는친한 친구에게는 무이자로 빌려줄수있는돈 인것같습니다. 은행권이나 또다른곳을 이용하게될경우 금리가 너무 비싸게 되어있어서 빠르게 갚지못할경우 문제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친구나 가족등에게 원하시는 금액을 빌리는것이 가능한지 알아보고 그다음에 금융권에서 해결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이번에는 무직자 정부지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에서 나오는상품이기 때문에 저금리로 출시가 된다면 정말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정말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는데 이중에서 햇살론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이상품같은경우에는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을 받게되면 대출이 가능해집니다. 일시적으로 휴직을 하고있는분들 기간직근로자들에게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알아보시면좋을것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고 금리는 연 10.5%이내입니다. 저소득층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연소득은 3500만원에서 4500만원 이하여야만 합니다. 대출의 목적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생계유지의 같은경우에는 금리가 6~9%로 저렴하게 나와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이라는것이 잘 사용하면은 굉장히 좋지만 금리를 무시할수는 없는것같습니다. 적은금액이지만 계속 쌓이다가보면은 그 금리는 점점불어가기만 할것이기 때문에 빠르게 갚으실수있는 분들에게만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러한 금리때문에 은행권 이외의 상품들을 찾아보시는것은 정말 비추천합니다. 경제적인 상황이 안좋아 졌기 때문에 대출을 받는것인데 금리가 높은상품을 잘못 이용하다가는 정말 큰일이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상품들이 존재하지만 이 짧은글안에 모든내용을 담기는 어렵기 때문에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