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생활쉐보레 출고 기간 과 일정 그리고 조회 방법

쉐보레 출고 기간 과 일정 그리고 조회 방법

요즘 차량용 반도체 수급이 어려워지면서 신차들의 출고기간이 상당히 길어지고 있습니다. 신차를 계약하게되면은 현재 1년정도는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는것 같습니다. 인기브랜드의 차량들은 출고기간이 굉장히 오래걸리는 반면에 인기가 적은 차종들은 그렇지 않은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출고가 진행된뒤에 인수를 거부한 차량을 받게되면은 더 빠른시간에 차량을 받아볼수있습니다. 또한 전기차나 하이브리드차량들은 출고기간이 훨씬 길기 때문에 이런것들도 고려하면 좋은 점인것 같습니다. 현대 자동차중에 가장 출고가 빠른 차량을 보게되면 쏘나타를 볼수있습니다. 

쉐보레 출고 기간현재 어떤 옵션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2.0모델의 경우에는 6주의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 1.6터보의 경우에는8 주정도 소요가 된다고 보고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것과 같이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에는 6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기때문에 일단 계약서를 작성한 위에 생각하시는게 좋다고 관계자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출고 조회

쉐보레 자동차들의 출고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파크 – 8주이상이 소요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말리부 – 역시 8주이상 소요될것으로 보입니다. 트랙스 – 12주 이상 소요될것으로 보입니다. 트레일 블레이저 – 12주 이상 소요될것으로 보입니다. 트래버스 – 12주 이상 소요될것으로 보입니다. 타호 – 24주 이상 소요될것으로 보입니다. 이쿼녹스의 가격은 3100만원에서 3800만원까지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출고 기간

쉐보레 영맨 할인

한국에서 가장먼저 출시되어진 소형 SUV 트랙스를 기억하시나요? 트랙스를 시작으로 쌍용에서는 티볼리를 출시하게되면서 국내에서는 소형 SUV 시장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이후에 쉐보레에서는 SUV 트레일 블레이저를 출시하게됩니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인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인데 출고기간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매량을 보게되면 소형 SUV모델들 가운데에서 3위를 차지할정도로 판매량이 높습니다. 30대에서 가장많이 구매를 한것으로 보이며 그다음으로는 50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게 나와있기때문에 SUV구매가 가격때문에 꺼려지는 분들은 소형 SUV를 알아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기본적인 출고 가격은 2500만원에서 3000만원 사이로 차박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물론 기존 SUV 들과를 다르게 조금 사이즈가 작긴하지만 3인가족에게는 작지않다고 생각이 됩니다. 출고기간은 3개월 이기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신차를 만족스러운 가격에 받아보실수있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는 자동차 정보 포털 사이트입니다. 신차 및 중고차 정보 또는 견적서비스를 받아볼수 있는곳인데 장기렌트나 여러가지 자동차 정보들도 보실수있습니다. 다나와의 핵심서비스인 견적시스템을 활용하시는 분들의 문의 글들이 하루에 100건을 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2014년에는 방문자가 2000만명 돌파하였고 이런저런 어워드들이 많다. 또한 자동차 관련 핫 이슈를 주제로 사용자들이 직접 투표와 의견 댓글을 달고 실시간으로 모두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다나와 자동차에서는 신차 견적, 중고차 가격비교, 할부 금융 상품과 자동차 용품비교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존재하고 많은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르노삼성

쉐보레 출고 일정르노 삼성의 차량들은 대부분 대기기간이 1개월 미만이다. 르노 삼성의 자동차는 편의성을 홍보하기위해서 동네 맛집들과 제휴를 맺고 차량 이용자들에게 차량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들의 출고기간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SM6 – 4주소요, XM3 8주소요, QM6는 8주소요되고 있습니다. 캡처와 마스터의 경우에는 현재 보유중인 재고만 판매가되고 더이상 판매가 안되고 있으니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통하여 문의 하시는게 가장 빠를것 같습니다. 르노삼성의 소형전기차 조에는 출고가 굉장히 빠릅니다. 3-4일정도면은차량이 바로 출고가 됩니다.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