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interest스포츠중계 무료 실시간 2022

스포츠중계 무료 실시간 2022

무료 실시간 TV 중계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집에 계시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로 인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아마도 Tv 시청이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지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OTT 서비스

요즘에는 정말 많은 OTT 서비스들이 자리를 잡고있는데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왓챠, 디즈니, 유튜브등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찾아 가입하고 결제를 하면 볼거리가 굉장히 많이 생기게 됩니다. 또 이런 OTT서비스에서만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만들어내는 영화나 드라마가 존재할 정도이니 결제를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한 OTT서비스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스포츠중계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킹콩티비

손흥민선수와 많은 해외에서 활동을 하고있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보기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런 뮤료 서비스를 찾고 계십니다. 프리미어리그, MLB 등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킹콩티비는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컴퓨터로 직접 볼수도 있으며 핸드폰으로 해외 유명 스포츠 관람이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이런 무료홈페이지의 가장큰 장점은 역시 유료결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OTT 서비스 한개의 가격만해도 만원이 넘어갑니다. 이런 서비스 3개만 하더라도 한달에 3만원 씩은 내야 합니다. 

무료 홈페이지의장점 

또다른 큰 장점은 바로 불필요한 회원가입이 없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입절차가 어렵지는 않지만 갑자기 볼것이 생겨서 가입하려고하면은 이것저것해야하고 인증이다 뭐다해서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합니다. 로그인도 필요가 없는 킹콩티비는 언제나 자신이 원하는 경기를 언제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합니다. 

EPL 무료시청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는 바로 축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유는 바로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할수있는 OTT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프리미어리그를 무료로 시청하는것은 불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더 즐겁게 스포츠를 보기위해서는 OTT 서비스를하나정도는 가입하고 유료결제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팡플레이 

추천드리고싶은 OTT 서비스는 바로 쿠팡플레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유료회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쿠팡 유료회원 이시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또 프리미어리그나 NBA, MLB 등을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월 2900원 쿠팡유료회원을 안할이유는 없을것같습니다. 또 쿠팡에서도 다른 OTT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쿠팡만의 드라마나 영화 같은것들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볼거리들도 다양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네네티비

또하나 추천해드리고싶은 무료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바로 네네티비입니다. 네네티비는 앞에 설명드린 킹콩 티비와 거의 비슷한 홈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고 로그인절차가 없으면 유료결제 따위는 없는 홈페이지입니다. 그리도 또다른 네네티비만의 장점은 바로 경기의 분석을 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츠분석을 해주기때문에 토토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료로 경기분석을 다로 들으실 필요도 없을것같아서 추천해드립니다. 

대부분의 스포츠중계 유료화

예전에는 모든 스포츠들이 네이버에서도 무료로 관람을 할수가 있었는데 2021년부터는 갑자기 모든 서비스들이 해외스포츠 중계를 유료로 전환하면서 무료서비스를 찾아보기는 힘들정도가 되어버렸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제가 알수는 없지만 추측을 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재정적인문제가 있지않을까 하는생가입니다. 2020년 코로나가 발생하게되면서 사람들은 밖으로 나갈수가 없는 상황까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런이유로 인해서 관중의 수는 자연스럽게 줄어들게되고 그로인한 수익감소가 이런 형상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중계료 유료화 

이러한 수익감소 현상때문에 중계료를 내야하는 플랫폼들은 어쩔수없이 고객들에게 일정 금액을 받고 서비스를 제공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 한편으로는 이런 일들로 인해서 다름 사람들을 생계수단이 생겼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이 생겨나고 이런플랫폼들이 돈을 벌면서 여러사람들의 일자리를 구현해주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또이런 유료화서비스가 많아지면서 각각의 플랫폼들이 구매자들에게 관심을 끌기위함을 많이 시도한다. 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만든다던지 유료금액을 낮춰서 이용하게 해준다던지 이런 경쟁은 이용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수있기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모두에게 좋은 상황으로 가지않았나 싶습니다. 

이러한 유료화는 해외에서는 당연한 반응이었지만 무료로 시청을 하고있던 한국 이용자들에게는 조금 불만의 말들이 나오는것도 당연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티비프로그램을 돈을내고 시청을 하고있지만 프리미어리그를 보기위해서는 추가로 돈을 더 내야하는 상환이 생겼기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는 콘텐츠의 경쟁력이 곧 자본이 되는 시장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유료화는 당연한 일이 되어버렸고 모든시장은 그에 맞추어 발전을 하고있는것 같습니다. 

Must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