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대출신용 불량자 대출 정부지원대출 방법 후기 최신정보 2022

신용 불량자 대출 정부지원대출 방법 후기 최신정보 2022

신용불량자 대출방법

코로나로인해서 많은분들이 경제적어려움을 겪고 계시는것같습니다. 그런데 코로나가 나아지면서 경제가 살아날줄 알았지만 중국과 러시아의 문제로인해서 더욱 경제가 어려워 지고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자 뉴스를 보게되면 미국에서는 다시한번 금리는 2%가량 올린다는 이야기가 들고있고 한국에서의 금리또한 올해말까지 10%까지 올라갈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말하고있습니다. 코로나 위기때에 코라나만 잘버티면 넘어갈줄알아 돈을 빌리신분들에게는 정말로 힘빠지는 뉴스인것같습니다. 이런과정에서 많은분들이 대출을 갚지못하면서 신용불량자가 되어버리는 현상을 겪고 계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정확히 신용불량자는 어떤 것을 의미하는것일까요? 

신용불량자란 일전에 금융거래를 한이력이 있는데 채무를 아무런 이유가 없이 약속한 기간내에 갚지 못하는 사람을 신용불량자라 말하고있습니다. 한번 신용불량자로 찍히게 된다면 모든 금융회사들이 이 정보를 공유하기때문에 돈을빌려야 하는상황이 발생한다면 굉장히 어려움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용불량자가된다면 어떤 불편한일들이 생기게 되는것일까요? 바로 통장이 압류되기때문에 돈을 본인의 통장에 넣는다고하여도 다시는 찾을수가 없게됩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또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도 만들수가 없게되면 모든 금융권에서의 취업도 불가능하게 됩니다. 

본인이 신용불량자인지 확인하는방법은 한국신용정보원과 신용평가사에 기록을 조회해보게 되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신용불량자는 평생 대출을할 수 없게 되는것일까요? 신용 불량자 대출을 받는일은 굉장히 힘듭니다. 이런분들의 경우에는 담보대출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첫번째로는 가지고다니시는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수가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되어져있는 자동차가있다면 신용 불량자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때 주의하셔야할 점은 신용 불량자 대출을받고자하는 업체가 한국대부 금융협회에 등록이 되어져있는지 아닌지를 확인한후에 대출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다른방법으로 신용 불량자 대출을 받을수있는방법은 바로 보험계약 대출입니다. 돈을 빌리고자 하시는분이 이미 계약을해놓은 장기보험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하게됩니다. 보험의 내용은 변화가 없고 해지할때의 환급금의 50%정도를 대출할 수 있게해주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10%이내이며 상환을 하지못하게 된다면 대출계약은 바로 혜지가되는점 유의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신용 불량자 대출 정부지원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고 지원하고 있는 사업으로 낮은금리로 채무통합 대환대출 상환기간은 길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연체중인 고객, 신용불량자는 대출이 어렵습니다. 단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후 3개월이 지난분들은 신용 불량자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불량자인 상태라면 신용회복지원 부터 받으셔야 합니다.

물론 신용불량자분들도 신용 불량자 대출 대부업체 등을 통해서 대출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받은 대출은 금리가 너무 높아 경제적으로 더욱 힘들어질 것입니다. 때문에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지원대출의 상품마다 조건이 조금씩 상이 하지만 우선 신용불량자가 신용회복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대출이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신용회복지원을 받고 6개월 이상 대출금을 연체없이 성실상환 하셔야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방법

무직자 신용불량자 대출

신용불량자가 아니더라도 신용점수가 낮은분들은 대출금액이 낮게 설정된다는 점도 알고계셨을까요? 신용점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빚을 청산하게되면서 점수가 조금씩 상승하게됩니다. 부채상환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릴것같습니다. 점수를 올리기위해서 일부러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분들도 정말많습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이용하게되면 돈을 모을수가없다 이런말들을 많이 하시는데 신용카드또한 돈을 빌리고 일정기한내에 갚아야 하는형식이기때문에 신용점수를 높일수있는 가장 쉬운방법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습니다. 또다른방법은 통신비와 공공요금을 기한내에 제대로 납부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연체를 지속적으로하게되면 신용점수가 낮아지기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신용불량자라고 하면 무조건 경제적인 문제로인해서 생겨나는 일이라 생각을 하였지만 요즘에는 요즘과 같은 상황속에서는 이야기가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것같습니다. 코로나로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강제적으로 시행되고 자영업자들은 타격을 제대로 받았기 때문입니다. 

소개시켜드리고싶은 신용 불량자 대출 상품은 바로 연체자대출입니다. 그렇지만 연체자대출또한 간단하게 승인이 되지않기때문에 여러 업체를 알아보시고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담을 하는도중에 수수료를 요구하게되거나 선입금을 요청하는업체는 거르시는게 좋겠습니다. 급하게진행을 하시다보면은 봉인에게 도움을 주는것이 아니라 역으로 범죄의 대상이 될수있다는 점을 유의하시면서 꼼꼼하게 알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후기

 

Must Read